NOTICE
2021년 10월 9일 정전사태에 대한 사과문

본문 내용

북극곰캠핑장을 찾아 주신 캠퍼 여러분들 모두 감사 합니다.
우선 2021년 10월 9일 정전으로 인한 불편을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저희 캠핑장은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전기 사용을 제한을 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캠퍼분들이 가져오시는 가전제품과 난방용품 사용을 제한하지 않았습니다.
정전이 있었던 10월9일에는 비가 내리고 바람이 좀 불어 날씨가 많이 쌀쌀했습니다.
그리하여 캠퍼분들이 가져오신 난방제품이  많이  사용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선 일부가 단선이 되면서 불가피하게 정전을 피할수 없었습니다.
캠핑장관리를 위해 밤10시까지 대기를 하였고 그 후 자리를 비웠으나 정전은 11시쯤 발생이 되었습니다.
관리자의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연락을 받지 못했고 그로인한  캠퍼분들이 겪으셨을 불편에 대하여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 드립니다.
이후 정전사실을 새벽 02시30분에 알게 되었고 한전과 통화후 원인을 파악하여 바로 수리하여
새벽 3시 10분경 전력을 다시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캠핑장은 전기공급이 중단 될 시 수도를 사용함에 있어 제한이 됩니다.
화장실에 대소변이 있었던 이유는 정전과 관련되어 화장실에 물이 공급되지 않아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캠핑장의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쓰레기 분리수거장은 하루에도 여러번 확인하고 정비하고 소독과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정전과 관리자의 연락부재로 인해 불편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앞으로 이런 사고가 발생하지않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